홈 >커뮤니티>베스트여행수기

::: [EK & 롱비치] 두바이-모리셔스 5박 : 출발일 :::
작성자 :
전서훈 손지희
작성일 :
2013.05.27
조회 :
4,792
fiogf49gjkf0d

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한 인천 - 두바이 - 모리셔스 왕복 노선으로 다녀왔습니다.
 (5월 17일 - 25일 이렇게 다녀왔어요)

이번에 챙겨간 장비들은 아래와 같네요..
 오막삼 (50mm1.8 + 28mm1.8), 고프로3, 인스탁스 미니, 그리고 똑딱이 하나..
 고프로용 이런저런 마운트들.. 챙겨 갔습니다. 무겁지만..  아이폰은 전화기 용도도 있지만, 파노라마 기능도 되니..
 두바이에서는 (SKT의 경우)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를 신청받았는데, 모리셔스는 안 되더라구요..
 모리셔스에 가서는 데이터로밍 꺼 두세요.. (많이 비싸요... )

두바이에 도착하니 새벽 4시 30분 정도 되었습니다.. 원래 계획은 그냥 바로 시티 투어와 사막 투어 이렇게 준비했는데,
 결혼식하고 이런 저런 과정 (10시간 비행 포함) 후에 두바이가서 쉬지 못 하고 강행군 하는 것 같아 공항 바로 근처
 프리미어인 호텔에 잠시 머물렀네요.. 공항에서 호텔까지 셔틀이 있습니다.
 바쁜 관계로 두바이 화폐 디르함 AED를 환전하지 않고 갔는데, 결국 환전하게 되더라구요..
 두바이 물가 생각외로 높았습니다.. 털썩... -_-;;;;;
 22시간 스톱오버라 뭐 얼마나 쓰겠어 했지만,... 그 나이브한 생각이 ....

어쨌든, 호텔에 들어가자마자 좀 자고 (비행기에서 잠을 제대로 못 자는 통에..)
 호텔에서 택시를 타고 두바이 몰에 갔습니다.
 가장 보고 싶던 아쿠아리움 때문인건데요..

여기는 아쿠아리움에 들어가지 않고 (입장료를 내지 않고), 밖에서 보는 시야? 라고 할까요.
 저 줄 안에 계신 분들은 티켓을 사서 들어가는 분들입니다.. 저도 뭐 샀죠..

입장료는 등급에 따라 110 디르함, 90디르함, 80디르함 이렇게 있는데, ... 110 디르함으로 사서 들어가서 이것저것 다 했지만.. 그냥 그랬네요 (개인적으로는)..
언더워터보트? 도 타고 그랬지만... 막상 안에 들어가면 코엑스 아쿠아리움보다 작은 것 같아서...
그냥 밖에서 (입장 안 하고) 보고 즐기는 게 나을 듯 싶기도 합니다..
궁금하시면 (여기까지 왔는데 싶으신 분들은) 가장 싼 걸로 끊어서 구경하세요.

저기 줄 서 있는 곳이 입장권 사려는 분들입니다.. 크긴 커요.
두바이 돈 많은 나라인거 저런 데서 보이기도 하네요.....
두바이 몰도 크고.. 건물들도 사막에 잘 지어놓았구...

두바이에서 어떠한 일정도 계획한 것은 없었습니다..
사막투어를 많이 하시길래, 호텔 데스크에 있는 분께 요청해서 예약했습니다..
그 분이 (뭐 많이 해 본 듯 싶은) 능숙하게 전화를 걸더니 몇시에 호텔 로비에서 픽업해주겠다는 것 까지 다 잡아주고 그랬네요..
위 차는 두바이 사막투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도요타 랜드크루저입니다.. 사막에 진입하기 전에 잠시 바람 빼고 들어가서 신나게 달립니다.. 때로는 허머도 달리던데..

제가 탄 차에는 천장에 달린 손잡이가 뜯어져 있었는데, 처음엔 이유를 몰랐다가 사막 투어 시작해보니 바로 알겠더라구요.. 정말 재밌게 즐겼습니다....

그렇게 투어를 마치고 나면, 투어 차량들이 모이는 곳이 있습니다 .. 저녁 먹고 쇼 구경하는 곳이죠.. 더불어 낙타도, 쿼드바이크도 타고... (돈 내는 것 같던데)
차량들이 저 사진보다 더 몰려옵니다.. 사람들도 바글바글 해지구요..

한 쪽에서는 매를 손에 올리고 사진찍어주는 사람들도 있어요.. 물론 돈을 요구하지만..

낙타도 탈 수 있게 준비되어 있지만, 낙타가 불쌍해서 저는 스킵...
사람올라타면 슬픈 소리를 질러서... -_-;;;;

어느 정도 사람들 모이고 시간이 되면, 춤을 추고 옆에서는 고기를 굽고 저녁을 준비합니다.
저런 공연 보다가 줄 서서 일종의 저녁을 먹고 헤어지는 거죠..

모든 사막투어 일정이 끝나면 대기한 차량에 타서 호텔로 돌아갑니다.
거기서 짐 싸고 다시 공항으로 가서 이제 모리셔스로 날아갑니다.

두바이에서 모리셔스까지 약 6시간 정도 소요되며, 같은 경도상에 있어 시간대는 동일합니다.
작성자:

이전글 :
  [03/01_EK토-비슈]이경규,김혜영님
다음글 :
  [EK & 롱비치] 두바이-모리셔스 5박 : 모리셔스 1일차

No
제목
작성자
작성일
조회
   [모리셔스-샨티모리스] 1일 - 두바이경유 (1)
2018.01.03
414
   [모리셔스-샨티모리스] 2일 - 모리셔스 도착 (1)
2018.01.03
177
   [모리셔스-샨티모리스] 3일 - 스피드보트 익스커션 (1)
147
   [모리셔스-샨티모리스] 4일 - 포트루이스&카젤라파크 익스..... (1)
121
   [모리셔스-샨티모리스] 5일~6일 - 럭셔리빌라위드풀 (1)
160
   [12/03 MK/E 샨티모리스] 정회국&한미정 님 (1)
2018.01.09
   [모리셔스샹그릴라5박] 0. Intro (여행사 컨택 / .....
JUHEE
2016.03.31
2126
   [모리셔스샹그릴라5박] 1. 인천-두바이 (면세점, 라운지.....
JUHEE
2016.03.31
1878
   [샹그릴라5박]2. 모리셔스공항-샹그릴라
1798
   [샹그릴라5박]5. 익스커션 (서부 요트투어, 카젤라파크,.....